'사랑의콜센타' 임영웅→나태주, '미스터트롯' 트롯맨 총출동..전국투어 콘서트 미리보기
'사랑의콜센타' 임영웅→나태주, '미스터트롯' 트롯맨 총출동..전국투어 콘서트 미리보기
  • 승인 2020.07.1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제공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제공

'사랑의 콜센타'에서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를 미리 볼 수 있다.

16일 방송되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콜센타)에서는 '미스터트롯' TOP7 외 류지광, 강태관, 나태주, 노지훈, 김중연, 황윤성, 남승민으로 이루어진 '콘7'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들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선보일 칼군무와 레전드 트로트 명곡들을 재탄생시킨 듀엣 무대 등으로 콘서트 미리보기 무대를 진행할 예정이다.

TOP7은 콘7과 함께 '사랑의 콜센타' 최초로 14명이 완벽하게 합을 맞추는 고난이도 칼군무 단체 무대에 도전했떤 상태. 처음으로 갖는 단체 무대로 인한 긴장감도 잠시, 14인의 트롯맨은 마치 콘서트처럼 성대한 스케일의 오프닝을 펼쳤다.

또한 '환상의 트롯 짝꿍 특집'답게 듀엣곡으로 트로트 명곡을 열창해 흥삘 부스터를 끌어올린다. '짠짜라' '아파트' '나침반' '봉선화 연정' 등 레전드 트로트 곡들을 듀엣으로 부르며 새롭게 재해석한 것. 더욱이 랩, 댄스, 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노래에 트롯맨들의 화음과 퍼포먼스를 더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신청곡 대결을 펼친 후 최종점수 상위 세 팀이 결승전에 돌입했다. 마지막 필승 결승곡을 정하기 위해 머리를 맞댄 세 팀은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대결을 펼치며 쫄깃한 접전을 거듭해 7팀 중 우승을 차지한 짝꿍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16일) 밤 10시 방송.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