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측 "강원지방병무청장 만난 건 사실..문의차 방문했을뿐" 병역의혹 해명 (전문)
김호중 측 "강원지방병무청장 만난 건 사실..문의차 방문했을뿐" 병역의혹 해명 (전문)
  • 승인 2020.07.1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호중 /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 캡처
김호중 /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 캡처

가수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과 만남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공식입장을 통해 불거진 병역의혹에 해명했다.

김호중 측은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청장을 만나게 된 건 사실"이라 인정하며 "병역 관련 문의차 방문했을 뿐, 어떠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또한 "한 매체에서 주장하고 있는 김호중의 군 연기 기간인 730일 초과에 대해선 전혀 사실 무근"이라 선을 그었다.

다음은 김호중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김호중 청장과의 사적만남에 관련해 당사의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 청장을 만나게 된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병역 관련 문의차 방문했을 뿐, 어떠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한 매체에서 주장하고 있는 김호중의 군 연기 기간인 730일 초과에 대해선 전혀 사실무근입니다.

현재 730일 중 90여 일 정도가 남아있는 상황이며, 7월 3일 신체검사를 새로 받았으며,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며, 재검신청결과가 나오는 대로, 추후 병역일정을 잡을 계획입니다.

공식적으로 발표할 테니 부디 추측기사나 허위제보 기사를 자제 부탁드립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