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14일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발표…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백지영, 14일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발표…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 승인 2020.07.13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지영/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백지영/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백지영이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를 발표한다. 

13일 소속사 트라이어스는 이같이 밝히며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네이버 나우를 통해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백지영이 불러드립니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백지영은 이를 통해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아울러 시청자들의 신청곡을 즉석에서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백지영은 데뷔 후 처음으로 여는 온라인 쇼케이스에 대해 “오랜만에 실시간으로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설레면서도 긴장된다. 많은 분이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는 이별을 후회하며 아파하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지난해 12월 발표해 음원 차트를 1위를 ‘올킬’한 곡인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의 작곡가 도코가 함께 작업했다.

뮤직비디오 주인공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남윤수가 맡았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