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솔로 1주년 팬미팅 '다니티스트' KT 국내 단독 생중계 "시즌-올레tv로 만나요"
강다니엘, 솔로 1주년 팬미팅 '다니티스트' KT 국내 단독 생중계 "시즌-올레tv로 만나요"
  • 승인 2020.07.1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강다니엘 솔로 1주년 팬미팅 포스터/사진=KT제공

강다니엘이 솔로 1주년 팬미팅을 개최한다.

10일 KT는 오는 25일 가수 강다니엘의 온라인 팬미팅 '2020 KANG DANIEL 1st ANNIVERSARY ONTACT FAN MEETING, 다니티스트'를 시즌과 올레tv에서 국내 단독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다니티스트'는 가수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아 전세계 팬들과 함께 축하하고 소통하는 의미에서 오는 25일 저녁 9시에 개최하는 언택트 팬미팅이다. 강다니엘의 공식 팬클럽 이름 다니티에 영어 접미사 '-ist'를 더했다.

오는 14일부터 공연 당일인 25일까지 시즌과 올레 tv에서 2만5000원에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예약 구매한 고객은 팬미팅과 공연을 생중계로 시청하며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8월 말에 제공될 공연 실황 다시보기 주문형비디오(VOD)도 무료로 감상 가능하다. VOD 서비스는 올레 tv와 시즌을 연결하면 TV와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어 집안에서는 올레 tv 대화면으로 실외나 이동 중에는 내 손안의 시즌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