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TOP7 vs 현역7 음원 14곡 10일 발매 "신성-박서진-장송호-최현상-신유-박구윤"
‘사랑의 콜센타’ TOP7 vs 현역7 음원 14곡 10일 발매 "신성-박서진-장송호-최현상-신유-박구윤"
  • 승인 2020.07.1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센타
트로트 현역가수들/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캡쳐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14회 음원이 발매된다.

지난 7월 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14회에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과 현역 가수들이 부른 곡들이 1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당시 방송에서 TOP7과 현역 가수들은 ‘트로트 별들의 전쟁’ 1라운드를 치르며 용호상박의 명승부를 펼쳤다.

이번 ‘사랑의 콜센타 PART14’ 앨범에는 김희재의 ‘신 사랑고개’, 장민호의 ‘못잊겠어요’, 이찬원의 ‘물레야’, 정동원의 ‘물레방아 도는데’, 영탁의 ‘건배’, 임영웅의 ‘노래는 나의 인생’, 김호중의 ‘열애’가 수록됐다.

현역가수들이 부른 노래들도 수록됐다. 신성의 ‘안개 낀 장충단 공원’, 박서진의 ‘아이라예’, 장송호의 ‘찔레꽃’, 최현상의 ‘약손’, 신유의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박구윤의 ‘물레방아’ 등 현역7의 곡들에 이어 임영웅, 신유가 함께 부른 ‘나쁜 남자’까지 총 14곡이 수록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