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다' SF9 찬희, 이초희와 풋풋한 캠퍼스 로맨스 시작?..'직진 연하남' 매력에 이상이는 '위험경보'
'한다다' SF9 찬희, 이초희와 풋풋한 캠퍼스 로맨스 시작?..'직진 연하남' 매력에 이상이는 '위험경보'
  • 승인 2020.07.0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9 찬희, 이초희/사진=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제공
SF9 찬희, 이초희/사진=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제공

SF9 찬희가 이초희에게 '직진 연하남'의 매력을 드러낸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는 한 폭의 그림 같은 이초희와 찬희의 캠퍼스 라이프가 펼쳐지며 안방극장에 풋풋함을 안긴다.

앞서 방송에서 지원(찬희 분)의 등장으로 '다재 커플'(다희X재석)에게는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송다희(이초희 분)를 챙겨주던 부과대 지원이 여자가 아닌 남자였다는 사실에 충격 받은 윤재석(이상이 분)의 모습이 그려진 것. 더욱이 지원은 자신을 송다희의 남자친구라 소개하는 윤재석에 당황하고 언짢아 하는 모습을 보인 동시에 다음에 또 보자는 그의 인사에 "또 오시게요?"라며 견제해 긴장감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송다희와 지원의 풋풋한 순간이 공개됐다. 과제에 집중한 듯 노트북을 바라보고 있는 송다희와 그녀에게 쏟아지는 햇빛을 가려주고 있는 지원의 모습이 포착된 것. 송다희를 보며 미소 짓고 있는 지원의 표정에선 설렘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인다.

그런가 하면 환하게 웃고 있는 지원과 달리 어딘가 당황스러운 듯한 송다희의 표정은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생겼음을 예감케 한다. 앞서 지원은 대놓고 그녀의 곁을 지키는가 하면 송다희의 남자친구인 윤재석에게 불편한 감정을 드러냈던 터. 직진 연하남 지원의 등장으로 다재커플의 로맨스가 순탄치 않을 것임을 예상하게 한다.

오는 11일 저녁 7시 55분 방송.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