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존파크 매장 운영 효율성 높인 ‘셀프 관리 매니저 시스템’ 출시
골프존, 골프존파크 매장 운영 효율성 높인 ‘셀프 관리 매니저 시스템’ 출시
  • 승인 2020.07.0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룸 전원제어, 셀프 결제 및 셀프 체크인 기능을 도입
-7월 12일까지 골프존파크 경영주 대상 사전 신청 프로모션 진행
골프존파크 ‘셀프 관리 매니저 시스템’ 출시 기념 사전 신청 프로모션 이미지.
골프존파크 ‘셀프 관리 매니저 시스템’ 출시 기념 사전 신청 프로모션 이미지.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골프존파크의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셀프 관리 매니저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8일 전했다.

골프존파크의 매장 관리 서비스 ‘셀프 관리 매니저 시스템’은 룸 전원제어, 고객 셀프 결제 및 체크인 등의 기능을 통해 적은 매장 관리 인원으로도 충분한 매장 관리가 가능해 인건비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골프존은 설명했다. 

룸 전원 제어 기능의 경우, POS를 통해 매장의 룸 내 전원기기를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룸별 제어는 물론 출근과 퇴근 모드를 통해 상황별 매장 관리가 용이하다. 이외에도 룸별 설치되어 있는 △투비전 시스템 △터치모니터 △메인 및 바닥 프로젝터 △에어컨 △스피커 △공기청정기 등의 전원기기를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서비스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이 직접 체크인과 결제를 할 수 있는 키오스크 시스템를 도입해 고객들의 대기시간을 단축하고 매장 관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골프존은 오는 12일까지 시스템 출시를 기념해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 경영주를 대상으로 정상가 기준, 룸별 25%의 시스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신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프 관리 매니저 시스템 신청 시, △셀프 결제 키오스크 △메인 중계기 △룸 중계기 △홍보 비치물 6종 등을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는 "골프존파크 경영주분들께서 적은 시간과 소규모의 인원으로도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매장 운영을 하실 수 있도록 매장운영 리소스를 대폭 개선한 매장 관리 시스템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번 사전 신청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시스템을 도입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경영주분들과 고객분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