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X진기주, KBS2 '오! 삼광빌라' 캐스팅..'주말극 프린스'와 '대세배우'의 만남
이장우X진기주, KBS2 '오! 삼광빌라' 캐스팅..'주말극 프린스'와 '대세배우'의 만남
  • 승인 2020.07.0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장우, 진기주/사진=
이장우, 진기주/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에프엘이엔티 제공

배우 이장우와 진기주가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출연한다.

'오! 삼광빌라' 측은 6일 이장우와 진기주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드라마다.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이웃에 누가 사는지도 모르는 세태에 타인이었떤 삼광빌라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 과정을 그리며, 가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나뿐인 내편'을 연출했던 홍석구PD와 '부탁해요, 엄마' 극본을 맡았던 윤경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특히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해 '주말극 프린스'로 거듭난 이장우가 이번에는 건축가 우재희 역을 맡아, 홍석구PD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춘다. 우재희는 대기업 회장 우정후(정보석 분)의 아들이지만, 자린고비 꼰대 아버지와의 불화로 대학에 입학한 이후부터 온갖 아르바이트를 섭렵해 독립적으로 살아온 인물이다.

이어 KBS2 주말 드라메에 첫 출연하는 진기주는 삼광빌라 터줏대감 이순정(전인화 분)의 맏딸 이빛채운 역을 맡았다. 이빛채운은 순진한 엄마와 달리 대차고 화끈한 성격과 악바리 근성을 가진 캐릭터다. 고객의 집에 방문해 침구, 커튼, 조명 등을 설치해주는 인테리어 숍 기사로 일하고 있지만, 텍스타일 디자이너라는 꿈을 품고 있다.

집을 떠나 따뜻한 정을 좋아하고 가족 같은 분위기에 녹아드는 우재희와 가족의 무게를 내려놓고 지긋지긋한 삼광빌라를 탈출하고 말겠다는 꿈을 가진 이빛채운이 자주 마주치게 되며 어떤 로맨스가 펼쳐질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한번 다녀왔습니다'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