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시즌비시즌' 토니안 '토니안주' 은지원 '지존게임'..스튜디오룰루랄라, 유튜브 채널 만든다
비 '시즌비시즌' 토니안 '토니안주' 은지원 '지존게임'..스튜디오룰루랄라, 유튜브 채널 만든다
  • 승인 2020.07.03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비/사진=스튜디오룰루랄라 제공
가수 비/사진=스튜디오룰루랄라 제공

 

디지털 콘텐츠 제작 레이블 스튜디오룰루랄라가 가수 비, 은지원, 토니안과 함께 각각 유튜브 채널 기획에 나선다.

3일 스튜디오룰루랄라에 따르면 토니안과 함께하는 '토니안주' 채널이 이날 공개되는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공식 론칭된다. 토니안은 '혼술'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소개한다. 사회초년생, 외로운 직장인 등 '혼술족', '혼밥족'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채널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이달 안으로 '깡' 신드롬의 주인공 가수 비와 만드는 '시즌비시즌' 채널 또한 첫선을 보인다. '1일 1깡'으로 새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비가 대중들과 솔직하게 소통하는 과정을 담는다.

지난 5월부터는 은지원과 '지존(G-zone) 게임은지원'을 리뉴얼해 새롭게 운영하고 있다. 연예계 자타공인 게임 마니아 은지원이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며 겪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단순히 셀레브리티들과의 출연 계약 구조를 넘어서, 광고·협찬·커머스 등의 다양한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상생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