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PART 13' 음원, 3일 정오 발매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
'사랑의 콜센타 PART 13' 음원, 3일 정오 발매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
  • 승인 2020.07.0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콜센타/사진=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사진='사랑의 콜센타' 방송 캡쳐

 

'사랑의 콜센타 PART 13' 음원이 3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PART13 음원에는 지난달 25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미스터트롯' TOP7이 부른 곡들이 채워져 있다.

해당 음원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이브의 경고', 'Run To You' 강진과 TOP7이 함께 부른 '땡벌' '삼각관계'가 수록됐다. 

또한 임영웅의 '진달래 꽃', 이찬원의 '쓰리랑', '산다는 건', 김호중의 '천년의 사랑', 장민호의 '맨발의 청춘', 임영웅, 영탁, 정동원이 함께 부른 '잘못된 만남', 임영웅, 장민호, 김희재의 '바꿔', 임영웅 정동원이 같이 가창한 '환희'까지 총 12곡이 수록됐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