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 이승기-류이호, 넷플릭스 TOP10 공약 "실크파자마+K하트"
'투게더' 이승기-류이호, 넷플릭스 TOP10 공약 "실크파자마+K하트"
  • 승인 2020.06.29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승기, 류이호/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의 이승기와 류이호가 깜짝 공약을 걸었다.

이승기와 류이호,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가 올 여름,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을 찾아 떠나는 안구정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 '투게더'는 지난 26일 공개 후 전 세계 각국에서 폭발적인 호평을 얻고 있다.

명실상부 예능 베테랑이자 자칭 류이호의 예능 스승으로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이승기는 '투게더'가 5개국 이상에서 '오늘의 TOP10 콘텐츠'에 들면 류이호가 선물한 파자마를 입고 인증하겠다는 공약을 걸었다. 여행 첫날밤 실크 파자마를 입고 등장해 이승기를 깜짝 놀라게 했던 류이호, 이후 이승기에게 직접 파자마를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리얼리티 예능에 처음 도전하며 긍정 에너지를 발산했던 예능 초보 류이호는 이승기의 공약에 보답하듯 이승기와 한국 시청자들에게 배운 K하트 5종 세트를 약속했다. '남사친'짤로 이미 수많은 아시아 여성들의 심장을 저격했던 류이호가 이번엔 어떤 하트로 팬들의 마음에 보답할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