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다시도전 특별 지원’ 할인 이벤트, 금일 21시 마감
에듀윌 직업상담사 ‘다시도전 특별 지원’ 할인 이벤트, 금일 21시 마감
  • 승인 2020.06.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마련한 직업상담사 ‘다시도전 특별 지원 이벤트’가 오늘 마감된다.

이번 이벤트는 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한 경험이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증은 시험 접수증, 수험표, 학원 수강증, 온라인 수강증 등으로 가능하다. 해당 자료를 캡쳐 또는 촬영해 업로드하면 장바구니에서 할인된 상품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에서 강의를 구매한 경험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전화해 바로 신청할 수 있다.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는 강의는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 종합반’ 과정이다. 빠른 동차합격을 지원하는 해당 과정은 핵심 내용을 한 권으로 압축한 에듀윌 ‘끝장 교재’를 활용한다. 꼭 필요한 내용을 압축한 동차합격 커리큘럼으로 구성했으며, 실전 연습이 가능한 모의고사와 해설강의를 추가로 제공한다.

오늘까지 강의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최종합격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는 혜택을 특별 제공한다.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과 다시도전 특별 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