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디비, '반려견 논란' 지드래곤 저격…"워낙 바쁘신 분이기 데려올 때 고려했어야"
키디비, '반려견 논란' 지드래곤 저격…"워낙 바쁘신 분이기 데려올 때 고려했어야"
  • 승인 2020.06.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디비/사진=인스타그램 캡쳐
키디비/사진=인스타그램 캡쳐

 

지난 27일 래퍼 키디비가 그룹 빅뱅 지드래곤을 저격했다.

이날 키디비는 자신의 트위터에 "동물을 패스트패션처럼 갈아치우는 사람들에게는 다시는 동물을 키우지 못하도록 하는 법이 생겼으면 좋겠다. 인간이라 너무 미안해"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빅뱅 지드래곤의 반려견인 샤페이종 가호와 졸리가 지드래곤의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펜션에서 제대로 된 관리를 받지 못하고 방치돼 있다는 커뮤니티 글이 화제가 되었던 터라 키디비의 글은 바로 화제가 되었다.

키디비의 글을 본 지드래곤의 팬들이 "발언을 책임지라", "지디의 인식이 나빠진다", "(방치된 것을) 직접 본 적이 있느냐"는 등의 댓글을 남기자 키디비는 "제 트윗으로 인해 발생하는 지디 님에 대한 인식도 인식인데, 지디님 때문에 샤페이가 유행했던 것도 사실이잖아요. 워낙 영향력이 크신 분이니까요. 샤페이 뿐만 아니라 어릴 때 귀엽다고 까다로운 품종견 데려와놓고 어디로든 보내버리는 모든 사람들을 향한 속상함을 표하는 건 철회하지 않을 생각"이라는 글을 추가 게재하기도 했다.

또 "지디가 매정하게 버린 것도 아니고 바쁜 스케줄 때문에 관리하게 힘드니 보낸 것 아니냐"는 글에는 "워낙 바쁘신 분이기에 데려올 때부터 앞으로의 스케줄 생각해서 데려왔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그저 뭐 이건 저의 아쉬움일 뿐이죠"라고 답글을 달았다.

뿐만 아니라 "영향력이 크시기에 최선의 길을 걸으셨으면 하는 바람이 커서 하는 말이죠. 새끼 때처럼 덩치가 커져도 어떤 식으로든 계속 바로 옆에서 사랑해주는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얼마나 좋았을지를 말이에요"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