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컴백, 'How You Like That' 공개하자마자 1위 '기염'
블랙핑크 컴백, 'How You Like That' 공개하자마자 1위 '기염'
  • 승인 2020.06.27 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랙핑크 트위터
/사진=블랙핑크 트위터

 

신곡 'How You Like That'으로 컴백한 블랙핑크가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26일 오후 6시 공개된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은 멜론 기준, 오후 7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진입 성적으로 1위를 차지한 걸그룹은 2년 만에 처음이다.

블랙핑크의 신곡은 멜론뿐 아니라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다수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How You Like That'은 감정의 변화에 따라 고조되는 보컬과 'How You Like That'의 폭발적인 드롭 파트에 반전이 강렬한 인상을 주는 곡이다. 곡이 진행될수록 고조되는 파워풀한 비트가 '어떤 어두운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전진해 높이 비상하자'는 블랙핑크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블랙핑크의 첫 컴백 무대는 26일(현지시간) 미국 NBC 간판 프로그램인 '더 투나인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펼쳐진다. 첫 음악 방송 출연은 28일 SBS '인기가요'에서 시작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