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차이나피디아’ MC로 연예계 복귀
클라라,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차이나피디아’ MC로 연예계 복귀
  • 승인 2020.06.26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클라라 인스타그램
클라라 /사진=클라라 인스타그램

 

클라라가 중화TV의 인문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피디아’ MC로 연예계에 복귀한다.

오는 7월 26일 일요일 밤 11시에 중국 지식 백과 토크 예능 ‘차이나피디아’는 피상적으로만 알던 중국이 아닌 진짜 중국을 이해하기 위해, 중국을 누구보다 잘 아는 MC들과 패널들이 인문, 경제, 역사 등 다채로운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무엇보다 ‘차이나피디아’는 여타 예능과 달리 매 회차 중국의 한 성만을 집중적으로 탐구할 계획. 인구, 면적, 경제력 등 사실상 한 국가나 다름없는 각 성들의 특징과 매력들이 매 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난 해 ‘차이나히코노미’에 이어 인민망과의 공동제작을 통해 더 정확한 중국 관련 정보를 제공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차이나피디아’의 MC로 방송인 한석준, 배우 클라라 그리고 이독실이 출연을 확정했다. 대표적인 ‘뇌섹남’ 방송인 한석준은 ‘신중한 강연쇼’, ‘차이나히코노미’ 등에 이어 이번 ‘차이나피디아’에도 출연하며 중국통 면모를 제대로 선보인다.

또한 결혼 이후 처음으로 메인MC로 복귀하는 클라라는 현재 중국에서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진 만큼, 최근 중국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뽐낼 예정. 또한 다양한 콘텐츠에서 지식을 뽐내는 칼럼니스트 이독실이 합류,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꼭 필요한 정보들까지 전달한다.

한편 중화TV ‘차이나피디아’는 오는 7월 26일 일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