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X정다빈, '라이브온' 주연 캐스팅..'상극케미' 청춘 로맨스 기대
황민현X정다빈, '라이브온' 주연 캐스팅..'상극케미' 청춘 로맨스 기대
  • 승인 2020.06.2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플레디스, 화이브라더스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플레디스, 화이브라더스 제공

정다빈과 황민현이 JTBC '라이브온'(LIVE ON, 가제)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에이틴' '연애플레이리스트' 등 웹드라마 터줏대감 플레이리스트와 '드림하이' '열여덟의 순간' 등 대한민국 대표 청춘물을 제작한 키이스트, 다채로운 소재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드라마 명가 JTBC스튜디오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하는 JTBC 하반기 편성 예정 드라마 '라이브온'이 정다빈과 황민현을 주인공으로 확정 짓고 본격 제작에 박차를 가한다.

'라이브온'은 트렌디함과 유명세가 곧 계급이 되는 한 고등학교에서 인기 피라미드의 정점에 있는 안하무인 스타 백호랑(정다빈 분)이 자신의 과거를 폭로하려는 익명의 저격수를 찾고자 완벽주의 꼰대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이 방송부에 들어가게 되며 벌어지는 상극케미 로맨스다.

백호랑은 타고난 외모로 단숨에 SNS 스타가 된 인물. 서현고에서 손꼽히는 유명 인사로 완벽해보이지만 '세상의 중심은 나'라고 여기며 다른 이들을 업신여기기 일쑤라 친구가 단 한 명뿐인 마이웨이형 캐릭터다. 백호랑 역을 맡은 정다빈은 인형 같은 외모와 깜찍한 매력으로 높은 싱크로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고은택은 서현고 방송부를 책임지는 부장으로 예민하고 섬세하며 신경질적인 면모에 매사에 계획적이기까지 한 젊은 꼰대다. 엄격하고 경직된 리더십을 가졌지만, 방송부의 궃은 일도 마다하지 않아 사랑받는 '방송부 부장'이다. 황민현은 가수로 데뷔해 뮤지컬로 연기에 입문, '라이브온'을 통해 본격적으로 드라마에 도전한다. 

한편 '라이브온'은 하반기 JTBC에서 8부작으로 방송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