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김호중, 생애 첫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넘치는 팬 사랑♥ 확인
'전참시' 김호중, 생애 첫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넘치는 팬 사랑♥ 확인
  • 승인 2020.06.2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김호중 /사진=MBC '전지적 참견시점' 제공

김호중이 인생 첫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를 열었다.

2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준비 과정부터 큰 화제가 된 김호중의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현장이 공개된다. 

독보적인 성량과 가창력으로 '트바로티'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호중.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그는 팬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를 기획했다. 지난주 방송된 '전참시'에서는 게릴라로 진행되는 팬사인회를 걱정 반, 기대 반의 마음으로 기다리는 김호중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공개되는 김호중의 팬사인회에서는 김호중의 걱정과 달리 꼬리에 꼬리를 무는 차량 행렬이 이어졌다. 차량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는 팬들의 사랑이 누가봐도 김호중 팬사인회에 참석하는 차들임을 느껴지게 했다고. 개성 넘치는 팬들의 차 데코레이션을 보는 재미를 톡톡히 선사했다고 한다.

또한 각 차량에 담긴 독특한 사연들이 김호중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 그중에는 김호중을 보기 위해 바다를 건너온 팬부터, 아내 혹은 여자친구의 남다른 김호중 사랑에 티격태격 하는 팬들까지 담겨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27일 오후 10시 55분 방송.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