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인강, 토익 ‘열공러’ 위해 열공 인증 챌린지 이벤트 실시
YBM인강, 토익 ‘열공러’ 위해 열공 인증 챌린지 이벤트 실시
  • 승인 2020.06.2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강기간 동안 수강한 가장 많은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 3명 선정해 350만 원 장학금 지급
-토익시험 응시권 무료 제공, 수강료 환급 등 다양한 혜택 마련

 

교육기업 YBM넷은 토익을 공부하는 열공러들을 위해 '열공 인증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전했다.

수강기간 동안 가장 많은 강의를 들은 수강생 3명을 선정해 350만원의 장학금을 주는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수강 후기를 많이 남길수록 장학금을 받을 확률이 높다.

‘열공 인증 챌린지’는 수강이 끝나고, 30일 안에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한다.

‘열공 인증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토익750+ 첫단추반’ 이나 ‘최대 300% 트리플반’ 과정을 신청해야 한다.

‘토익750+ 첫단추반’ 과정은 강의를 수강하고 토익시험에서 750점 이상 달성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또, 500+, 600+ 700+ 토익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 할 수 있다.

‘최대 300% 트리플반’ 과정은 토익 시험 성적에 따라 수강료를 최대 300% 환급해준다. YBM인강의 토익 강의를 모두 들을 수 있다. 위의 과정을 신청하면 토익시험 응시권을 주고,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수강기간을 연장해준다.

YBM인강 이상훈 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본격적으로 토익 공부를 시작하는 학습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YBM넷에서 마련한 풍성한 환급코스와 장학금 지급 이벤트로 원하는 토익 점수도 얻고 장학금도 받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