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돌' 아스트로, 28일 여름 신곡 '아니 그래' 깜짝 발매..온택트 공연에서 무대 최초 공개
'청량돌' 아스트로, 28일 여름 신곡 '아니 그래' 깜짝 발매..온택트 공연에서 무대 최초 공개
  • 승인 2020.06.2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그룹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가 디지털 싱글 '아니 그래'를 발매한다.

아스트로는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에 디지털 싱글 '아니 그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별이 놓인 수 놓인 여름밤 하늘과 그 하늘이 비친 바다는 신비로운 감성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 가운데 아스트로의 깜짝 여름 신곡 '아니 그래'는 오는 28일 개최되는 온택트 공연 '2020 ASTRO Live on WWW.'에서 선공개 될 것으로 예고했다.

아스트로는 '2020 ASTRO Live on WWW.'를 통해 신곡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최초 공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문빈이 포함된 완전체 'Blue Flame'(블루 플레임)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아스트로가 작년 'Blue Flame'(블루 플레임) 무대를 완전체로 함께 하지 못했다. 이에 아쉬움이 많이 남았을 팬분들께 특별한 시간을 선물해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신곡 '아니 그래'는 물론 공연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 새 디지털 싱글 '아니 그래'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