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대북전단살포한 박상학 대표와 태영호, 지성호 의원에 맹비난 "범죄자가 둔갑"
북한, 대북전단살포한 박상학 대표와 태영호, 지성호 의원에 맹비난 "범죄자가 둔갑"
  • 승인 2020.06.2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상학/사진=
관련 뉴스/사진=TV조선 방송 캡쳐

 

22일 대북 전단 살포를 주도한 자유북한운동연합 박상학 대표와 탈북민 인사들을 향해 북한 선전매체가 맹비난을 가했다.

22일 북한 선전매체 메아리는 '대체 남조선은 어떤 곳인가'라는 글에서 "지금 남조선의 인터넷 홈페이지들은 '삐라살포는 탈북자들의 돈벌이 수단', '탈북자들을 추방하라' 등 너절한 인간쓰레기들에 대한 비난과 배격의 글들로 차넘치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그러면서 탈북민 인사들에게 "이 인간쓰레기들로 말하면 고향과 부모처자, 조국을 배반하고 남조선으로 도주한 자들로서 하나같이 인간의 품성과 가치를 상실한 자들"이라며 비난을 쏟아냈다.

특히 매체는 탈북민 개인에 대해서도 공격했다. 매체는 박상학 대표에 대해 어려서부터 행실이 부적절했고 법(法)기관의 호출을 받자 조국을 버리고 도주했다고 주장했으며 북한에 쌀 보내기 운동을 벌였던 '노체인'의 정광일 대표에 대해서는 범죄를 저질렀다고 주장하며 비난을 가했다. 정 대표는 북한의 정치범 수용소인 요덕수용소를 탈출했다.

아울러 매체는 태영호, 지성호 등 탈북민 출신 국회의원들에 대해서도 범죄를 저질렀다고 주장하며 "미래통합당에 의해 '국회'의원 감투까지 뒤집어썼다. 배신과 변절도 밥 먹듯 할 짐승보다 못한 자들이 남조선에서는 '인권투사'로 둔갑하고 '민의의 대변자'로 행세하고 있으니 세상에 이보다 더 멋진 희극이 또 어디에 있냐"라면서 "깨끗이 소각해치워야 한다"고 원색적인 비난을 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