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레미마켓' 정동원X김강훈, 최연소 게스트 출연..'현장 쥐락펴락한 승부욕'
'도레미마켓' 정동원X김강훈, 최연소 게스트 출연..'현장 쥐락펴락한 승부욕'
  • 승인 2020.06.2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김강훈, 정동원 /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오늘(20일, 토)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정동원과 김강훈이 출연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날은 트롯계의 국민 손자 정동원과 대세 아역배우 김강훈이 스튜디오를 찾았다. 멤버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으며 등장한 이들은 귀여운 매력과 달리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정동원은 "평소 노래 가사를 금방 외운다. 적는 것도 잘할 것 같다"며 의지를 보였고, 김강훈도 "승부욕이 세다"면서 '명예의 전당' 자리를 노려 웃음을 안겼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이날은 역대급 난이도의 엑소 노래가 등장했다. "어리면 어릴수록 잘 듣는다"는 멤버들의 기대감 속 정동원, 김강훈은 꽉 찬 받쓰 판을 공개하는가 하면, 천진난만한 의견을 제시하는 등 존재감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정동원은 녹화 내내 넘치는 흥으로 '붐 주니어'에 등극했고, 박나래의 뒤를 잇는 '푸드 연구소장 주니어'로도 활약했다. 김강훈 또한 꼼꼼한 가사 정리로 혜리의 자리를 넘보며 '서기 주니어' 면모를 드러내 재미를 더했다.

이어지는 2라운드에서는 엄청난 글자 수의 문제가 등장, 멤버들을 또다시 멘탈 붕괴에 빠뜨렸다. 점점 길어지는 녹화에 정동원, 김강훈은 급격히 말수가 줄어들었고, 급기야 강냉이와 물로 배를 채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 와중에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는 이들을 보며 도레미들은 "프로네, 프로"라고 감탄하면서 "애들을 주린 배로 보낼거냐"고 열의를 다졌다. 특히 신동엽, 넉살, 김동현 등 하위권 도레미들이 깜짝 실력 발휘에 나서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이날은 '초성 퀴즈' 음료수 편이 출제됐다. 김강훈은 엄청난 승부욕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했고, 정동원 역시 도레미들이 주는 힌트도 거부한 채 게임에 집중했다. 사이좋게 오답 행진을 이어가던 문세윤과 넉살은 정답을 몸으로 표현해보라는 붐의 요청에 혼신의 연기력으로 화답하며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는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뉴스인사이드 김태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