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웨이 광교 X 고프로, ‘고프로 팝업 빌리지’ 6월 28일까지 운영
앨리웨이 광교 X 고프로, ‘고프로 팝업 빌리지’ 6월 28일까지 운영
  • 승인 2020.06.19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앨리웨이 광교 명소를 찍어보는 포토 이벤트 및 특별 프로모션 마련

 

/사진=고프로코리아 /사진촬영=고프로 앰베서더 안준영
/사진=고프로코리아 /사진촬영=고프로 앰베서더 안준영

 

라이프스타일센터 ‘앨리웨이 광교’가 인기 액션캠 브랜드 고프로와 협업해 마련한 ‘앨리웨이 광교 X 고프로 팝업 빌리지’를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총 9일간 운영한다고 19일 전했다.

앨리웨이 광교의 중앙 광장인 헬로그라운드에 마련된 팝업 빌리지는 일상을 담는 브이로그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와 가족, 연인 방문객들이 고프로를 직접 경험하며 앨리웨이 광교에서 특별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팝업 빌리지에서는 고프로를 사용해 앨리웨이 광교의 포토존에서 소중한 이들과 사진을 찍어보는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빌리지 내 트롤리버스에 탑승하여 고프로 조작법을 안내받은 후 앨리웨이 광교 곳곳을 돌아다니며 고프로 사진을 담고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고프로 히어로8 블랙, 고프로 맥스, 한정판 굿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고프로 패밀리로 활동하는 비디오그래퍼와 포토그래퍼로부터 고프로 꿀팁을 배울 수 있는 클래스를 함께 운영한다.

앨리웨이 광교 멤버쉽 가입 고객만을 위한 인터널 클래스를 비롯해, 고프로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를 위한 기초 수업, 고프로만의 무드를 활용한 사진 촬영법, 영상 스토리 구성법을 배우는 클래스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클래스는 고프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되며, 선착순 사전 신청으로 진행된다.

또한 고프로 히어로, 고프로 히어로8, 한정판 아웃런 패키지 등 고프로 제품과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앨리웨이 광교 관계자는 “고프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부터 고프로 꿀팁을 배우는 클래스와 추억을 남기는 포토 이벤트까지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여 앨리웨이 광교를 방문하는 고객분들과 교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앨리웨이 광교 X 고프로 팝업 빌리지’는 9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