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최강창민, 전격 결혼 발표.."비연예인 신부와 9월 5일 결혼식" (전문)
동방신기 최강창민, 전격 결혼 발표.."비연예인 신부와 9월 5일 결혼식" (전문)
  • 승인 2020.06.1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강창민/사진=최강창민 인스타그램
최강창민/사진=최강창민 인스타그램
사진=
사진=동방신기 팬클럽 커뮤니티 캡처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최강창민이 결혼을 발표했다.

12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최강창민이 오는 9월 5일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최강창민은 앞으로도 동방신기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입니다"라 전했다.

최강창민 또한 손편지를 통해 "현재 저는 교제 중인 여성분이 있습니다. 그분과 믿음과 신뢰를 주고 받으며 좋은 관계로 지내왔고 자연스레 이 사람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어, 더위가 끝날 무렵인 9월에 식을 올리기로 하였습니다"라 전했다.

이어 "저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더 보답할 수 있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동방신기의 창민이 되려합니다"라 덧붙였다.

한편 최강창민의 여자친구는 비연예인으로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관련된 소식을 전합니다.

최강창민이 오는 9월 5일 교제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과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강창민은 앞으로도 동방신기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최강창민에게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