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식케이, 정규 2집 '헤드라이너' 발매…누구? '깡 리믹스 열풍' 주역!
래퍼 식케이, 정규 2집 '헤드라이너' 발매…누구? '깡 리믹스 열풍' 주역!
  • 승인 2020.06.11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래퍼 식케이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비의 '깡' 리믹스 버전에 참여해 호응을 끌어낸 래퍼 식케이(Sik-K)가 정규 앨범을 내놓았다. 

소속사 하이어뮤직에 따르면 식케이의 두 번째 정규앨범 '헤드라이너'(HEADLINER)가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됐다. 

싱어송라이터가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달링'을 비롯해 '뉴 러브'(NEW LOVE), '어디'(ADDY), '투 피키'(TOO PICKY), '너바나'(NIRVANA), '배' 등 총 10곡이 담겼다.

독일 역사학자 장 폴 리히터가 남긴 '인간의 감정은 누군가를 만날 때와 헤어질 때 가장 순수하며 가장 빛난다'는 말을 인용해 곡마다 유기적인 메시지를 담아냈다.

식케이는 지난 3월 미니앨범(EP) '오피셜리 오지'(Officially OG)를 발매하고 지난달에는 정규 2집 수록곡인 '텔 야!'(TELL YA!)를 먼저 공개하며 꾸준히 새로운 음악을 선보여왔다.

특히 지난 4일 같은 소속사 가수인 박재범, 김하온, pH-1 등과 함께 비의 '깡' 리믹스 버전을 발표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