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준우승' 래퍼 나다, 25일 컴백...'센 언니의 귀환' [공식]
'언프리티 준우승' 래퍼 나다, 25일 컴백...'센 언니의 귀환' [공식]
  • 승인 2020.06.1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다/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나다/사진=인스타그램 캡쳐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했던 래퍼 나다(NADA)가 2년만에 돌아온다. 

11일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는 “나다가 오는 25일 오후 6시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고 밝혔다.

2018년 발표한 '라이드(ride)' 이후 약 2년 7개월여 만에 컴백하는 나다는 지난 2016년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래퍼다.

지난 14일 Mnet 예능프로그램 ‘굿걸(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의 스페셜 게스트로 오랜만에 등장했던 나다는 유튜브 채널 ‘월스TV’의 새 코너 ‘나대신(나다가 대신 해결해드립니다)’의 오픈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서래마을', 'Trippin', 'Ride' 에서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걸크러쉬 매력을 보여준 나다가 이번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크다. 

소속사 관계자는 "2년만의 활동인 만큼 앨범 작업에 적극 참여했으며 '센 언니' 이미지를 유지하되 보다 대중과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중독성 한껏 담은 나다 다운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나다는 오는 25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 발표하기 앞서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