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유망 자격증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평생패스 과정 선보여
에듀윌, 취업 유망 자격증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평생패스 과정 선보여
  • 승인 2020.06.1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2021 평생패스’ 과정을 마련했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과정은 합격할 때까지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1년부터 시험에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해준다.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요약, 기출문제풀이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강의를 구성했으며, 출제와 분석, 검증의 과정을 거친 ‘합격예측 모의고사’도 특별 제공한다.

최신 경향이 반영된 문제를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응시할 수 있으며, 과목별 성적분석이 가능해 취약과목을 파악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해설특강을 통해 철저한 점검도 가능하다는 것이 에듀윌의 설명이다.

또한 학습 매니저가 ‘1:1 밀착 관리 시스템’을 통해 수험생활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학습 진도 관리, 테스트 관리부터 합격컨설팅 서비스까지 다양한 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10일까지 10만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회원가입시 5000원을 추가 할인하는 사회복지사1급 ‘2021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