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응시료 환급’ 이벤트…‘도전 2주끝장’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응시료 환급’ 이벤트…‘도전 2주끝장’
  • 승인 2020.06.0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4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6월 27일 시행되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단기간에 합격하고 싶어하는 수험생을 위해 ‘도전 2주끝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47회 한능검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도전 2주끝장’ 이벤트는 에듀윌의 인강 및 한능검 교재를 활용한 학습을 인증하고, 실제로 시험에 합격하면 응시료 환급 혜택과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5월 26일부터 6월 4일까지 에듀윌 도서 및 인강을 준비한 수험생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는 시험 전날인 6월 26일까지 가능하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도전 2주끝장’ 이벤트는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지원하고자 2주끝장 시리즈 교재를 출간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이 시리즈는 예스24의 법/인문/사회 부문 24개월 베스트셀러 1위 기록한 바 있다.

 

급수 개편이 적용된 새로운 2주끝장 교재는 35회부터 46회 시험까지 약 600개의 기출문제를 분석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시험에 나올 만한 기출 핵심 내용을 담았으며, 고득점 달성을 위한 기출 포인트는 강조 표시해 우선순위 학습이 가능하다고 에듀윌은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