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오반, 미모의 여자친구 공개.."저의 모든 노래의 가사가 되어준 여친"
가수 오반, 미모의 여자친구 공개.."저의 모든 노래의 가사가 되어준 여친"
  • 승인 2020.06.08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반과 여자친구/사진=인스타그램 캡쳐
오반과 여자친구/사진=인스타그램 캡쳐

 

8일 가수 오반이 미모의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이날 오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스무살부터 현재까지의 전부를 지켜봐주며 저의 모든 노래의 가사가 되어준 제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어 제가 노래를 불러주는 영상이 내일 공개 될 예정입니다" 라며 "혹여나 여자친구에게 상처가 되는 일이 생길까 두려워 여태 숨겨왔지만 당당하게 드러내는 지금 긴 시간 제 옆에서 저에게 진짜 제가 누구인지 알게 해준 여자친구와 저희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예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반은 여자친구와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여자친구의 빼어난 외모와 패션센스에 눈길이 간다. 

앞서 오반은 지난 3월 신곡 '어떻게 지내'로 국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방탄소년단, 아이유 등을 제치며 차트 정상을 차지한 오반을 향해 음원 사재기 의혹이 일기도 했으나 오반은 사재기 의혹을 부인했다.

한편 오반은 지난달 25일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OST를 발매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