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퀸' 헤이즈 돌아온다..'Lyricist(작사가)'로 10일 컴백 확정 "다혜 준비 끝"
'음원 퀸' 헤이즈 돌아온다..'Lyricist(작사가)'로 10일 컴백 확정 "다혜 준비 끝"
  • 승인 2020.06.0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이즈/사진=헤이즈 티저 영상 캡처
헤이즈/사진=헤이즈 티저 영상 캡처

'음원 퀸' 가수 헤이즈가 돌아온다.

스튜디오블루는 3일 "소속 아티스트 헤이즈가 오는 1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lyricist(작사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헤이즈는 SNS를 통해 콘셉트 필름을 공개해 컴백을 예고했다. 콘셉트 필름과 함께 "다혜 준비 끝"이라는 글로 팬들의 기대를 받은 바.

공개된 콘셉트 필름에는 가사가 빼곡하게 적힌 종이를 태우는 헤이즈의 모습이 담겨있다. 푸른빛 머리의 헤이즈는 종이를 태우며 무미건조한 표정을 짓는다. 또한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더해져 새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매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에 이어 8개월 만에 서보이는 신보로 헤이즈의 '지금'을 담고 있다.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만큼 헤이즈의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헤이즈는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Jenga)' '만추' 등 곡을 발표할 때마다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믿듣' 싱어송라이터로 자리 잡았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