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콜센타' 임영웅→김호중, '트롯 승무원'의 멋짐폭발 제복핏..장민호, 특별 기내방송 도전
'사랑의콜센타' 임영웅→김호중, '트롯 승무원'의 멋짐폭발 제복핏..장민호, 특별 기내방송 도전
  • 승인 2020.06.0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제공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제공

'사랑의 콜센타' TOP7이 시청자와 함께 '트롯행 비행기' 탑승을 예고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콜센타)에서는 TOP7이 '방구석 음악 여행'을 책임지는 승무원으로 변신한다.

'사랑의 콜센타 항공'의 승무원으로 변신한 TOP7은 왕년에 승무원을 꿈꿨던 장민호의 특별한 기내 안내 방송을 시작으로 고퀄리티 서비스에 돌입한다.

이들은 주제인 여행에 맞춰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패키지 여행부터 잊을 수 없는 가족 여행, 소중한 이와 함께한 우정 여행까지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여행 에피소드를 최초로 전한다.

무엇보다 이찬원의 여행 사진이 공개되자 멤버들은 '숨은 이찬원 찾기'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찬원은 오랜만에 감성 발라드에 도전해 '발라또'의 면모를 드러낸다. 더욱이 이찬원의 무대에는 임영웅과 영탁이 적극적인 지원사격에 나서 즉석 '진선미' 콜라보를 예고,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항공사 승무원으로 변신한 TOP7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사랑의 콜센타'는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