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김우석, 멍뭉미 빼닮은 반려견과 함께 등장.. 남모를 고민 토로
'개는 훌륭하다' 김우석, 멍뭉미 빼닮은 반려견과 함께 등장.. 남모를 고민 토로
  • 승인 2020.05.3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우석, 강형석 /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김우석, 강형욱 /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개는 훌륭하다’에서 만.찢.남(만화책을 찢고 나온 남자)의 정석 김우석이 그와 똑 닮은 반려견과 함께 현장을 심쿵으로 물들인다.

6월 1일 방송될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는 신흥 얼굴천재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김우석이 본인의 멍뭉미(美)를 빼닮은 반려견 따따와 함께 출연해 ’개훌륭‘ 3인방의 마음을 빼앗는다.

이날 현장에는 김우석과 반려견 따따가 그림 같은 비주얼로 등장하자 시작부터 탄성소리가 곳곳에서 터져 나왔다. 김우석의 두 말할 필요 없는 훈훈한 비주얼과 그의 곁에서 치명적인 귀여움을 뽐내며 아장아장 걸어 나오는 따따의 모습이 눈호강을 절로 일으킨 것.

김우석은 멋있게 살라는 의미로 따따 이름 앞에 호(號)를 붙여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고급스러운 따따의 풀네임으로 남다른 반려견 사랑을 드러낸다. 또 견생 6개월 차 강아지임에도 기본 훈련을 척척 해내는 따따의 총명함까지 보여주는 등 깨알 자랑도 놓치지 않는다.

그런가 하면 김우석은 따따의 유별난 버릇을 어떻게 교육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고민을 토로한다. 이에 강형욱은 성장기이기에 일어나는 현상임을 알려주며 명쾌한 답으로 고민을 해결해 준다고 해 과연 김우석의 남모를 고민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김우석은 이경규와 함께 실전 현장에도 투입돼 남다른 활약을 펼친다. 강형욱과 보호자와의 소통을 침착하게 전달하며 갑작스러운 돌발 상황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현장을 지키는 등 듬직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개는 훌륭하다’는 6월 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태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