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박신혜 '영화 #살아있다', 6월 24일 개봉 확정..."신선한 생존 스릴러 예고"
유아인-박신혜 '영화 #살아있다', 6월 24일 개봉 확정..."신선한 생존 스릴러 예고"
  • 승인 2020.05.28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인,박신혜/사진=영화 '살아있다' 포스터
유아인,박신혜/사진=영화 '살아있다' 포스터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의 신작 좀비 생존 스릴러 영화 '#살아있다'가 오는 6월 24일 개봉을 확정했다.

다음 달 개봉을 확정한 '#살아있다'는 지난 27일 개최된 제작보고회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제작보고회에서 하루아침에 세상과 단절된 채 혼자 남겨진 유일한 생존자 준우 역의 유아인은 "준우는 여러모로 친근하고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다. 평범하고 편안한 캐릭터의 성격이 인물에 그대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그간의 강렬함을 벗고 인간적이고 친근한 모습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이어 "장르적 쾌감과 스릴이 느껴지는 시나리오였다. 아주 신선하고 독특하고 젊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한다"고 전해 참신함과 공감대를 갖춘 생존 스릴러 '#살아있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도심 한가운데 고립된 또 다른 생존자 유빈 역의 박신혜는 "유빈은 기존에 만났던 캐릭터들보다 차분하고 이성적인 인물이다.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한데 이어 "평소에 갖고 있던 도구들이 생존 아이템으로 활용된다는 점이 신선했다. 손도끼, 아이스픽, 로프를 활용해 살아 남으려는 생존 과정이 쾌감 있었다"며 예측불가 전개 속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짜릿한 생존 과정을 예고했다.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오는 6월 24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