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솔라, 극과 극 반전 집순이 걸그룹 OFF 일상..'만능형 침대' 눈길
'온앤오프' 솔라, 극과 극 반전 집순이 걸그룹 OFF 일상..'만능형 침대' 눈길
  • 승인 2020.05.2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앤오프' 제공
솔라 /사진=tvN '온앤오프' 제공

'온앤오프' 여유로운 OFF 일상을 보내는 솔라의 하루가 공개된다.

30일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에서는 파자마 차림의 내주럴한 모습으로 집에서의 하루를 보내는 솔라의 리얼 OFF가 그려진다. 걸그룹과는 사뭇 어울리지 않는 의외의 아이템까지 가감없이 공개된다고.

특히 침대 위에서 뭐든지 할 수 있는 솔라의 집순이 맞춤형 '만능 침대' 등장에 구입처를 문의하는 등 다른 출연자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솔라는 '만능 침대'에서 몸을 일으킨 후에는 집안에서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는 극과 극 집순이 면모를 보인다. 식사 후 설거지, 청소까지 연이어 하며 부지런한 반전 모습을 보여줄 전망.

이밖에도 유튜브 210만 구독자 이벤트를 위해 '폴라로이드 꾸미기'를 계획한 솔라는 홀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던 중 퇴근하고 돌아온 직장인 친언니에게 사진 촬영을 부탁한다. 솔라의 친언니는 툴툴대면서도 솔라가 해달라는 건 다 해주는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자매 케미를 과시한다.

입맛마저 서로 달라 떡볶이 하나를 먹으면서도 "안 맞아!"를 외치는 솔라 자매의 모습에 출연자들은 공감과 폭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30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