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안은진, 유재석-조세호와 함께 찍은 '유퀴즈' 출연 인증샷 공개.."성덕이자 성공한 자기님..."
'슬의생' 안은진, 유재석-조세호와 함께 찍은 '유퀴즈' 출연 인증샷 공개.."성덕이자 성공한 자기님..."
  • 승인 2020.05.28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은진/사진=인스타그램 캡쳐
안은진/사진=인스타그램 캡쳐

 

27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배우 안은진이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날 안은진은 "성덕이자 성공한 자기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안은진은 '유 퀴즈 온 더' 상품으로 받은 카메라 가방과 '자기님' 목걸이를 맨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환한 미소부터 새침한 표정까지 다채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 안은진은 장난기 가득한 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 안은진은 예능 새내기 다운 신선한 토크(?)를 선보였다. 데뷔 첫 예능 출연이라고 밝힌 안은진은 긴장되고 떨리는 듯한 모습으로 수줍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연예계에 친한 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실제 친구 이름을 나열하는 등 꾸밈없고 리얼한 입담을 자랑, 엉뚱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안은진은 소속사를 통해 "인생 첫 예능 촬영이었는데 재미있고 편안하게 이끌어 주신 큰 자기(유재석), 작은 자기(조세호) 님께 감사하다. 평소에 정말 팬이었던 '찐 자기'로써 아직도 신기하고 얼떨떨하지만 출연하게 되어 정말 행복했다. 앞으로도 찐 자기로써 쭉 '유 퀴즈 온 더'와 함께 하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안은진은 tvN 2020 목요스페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추민하 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