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3’ 박지현, 두 번째 공식 데이트 후 러브라인 변화...천인우→김강열 변동?
‘하트시그널3’ 박지현, 두 번째 공식 데이트 후 러브라인 변화...천인우→김강열 변동?
  • 승인 2020.05.27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현, 김강열/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방송캡처
박지현, 김강열/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방송캡처

‘하트시그널3’ 8인의 두 번째 공식 데이트가 공개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두 번째 공식 데이트가 공개된다.

지난주, 천안나와 정의동의 데이트가 일부 공개된 데 이어 이번 주에는 박지현, 이가흔, 서민재의 두 번째 데이트 상대가 누구인지 밝혀진다.

늘 ‘썸의 성지’가 되어온 하트시그널 공식 데이트 코스와 여자들이 준비한 데이트를 대하는 남자들의 반응도 관전 포인트다.

먼저 박지현은 마치 청춘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의 데이트로 지켜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놀이공원 데이트에 김이나는 “오늘 레전드 그림 나오겠다”라며 감탄한다.

또한 그 동안 조심스러운 모습으로 ‘달팽이’라고 불린 박지현에 김이나는 “달팽이가 곧 민달팽이가 될 판”이라고 말해 지켜보던 이들을 웃음짓게 한다.

또 ‘남자들의 로망’을 실현하는 이가흔의 데이트가 공개되자 예측단은 “역시 이가흔”이라며 찬사를 멈추지 못한다. 이어 서민재의 센스 있는 데이트 코스도 공개된다.

데이트 상대와 꾸밈없고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서민재의 모습에 윤시윤은 “민재 씨 너무 멋있다. 고민을 많이 했을 것 같다” 라며 그녀의 매력에 감탄한다.

지난주, ‘밥 잘 먹는 예쁜 여자’의 매력을 보여준 천안나와 정의동의 데이트도 이어진다.

데이트 내내 대화가 물 흐르듯 잘 통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이상민은 “이 두 사람은 이대로 손잡고 도망가는 게 맞다”라는 엉뚱한 주장으로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 정의동을 연신 웃게 만드는 천안나의 사랑스러운 매력에 예측단은 흐뭇한 표정을 숨기지 못한다.

이어 늘 장난꾸러기 같던 김강열이 데이트에서 전혀 다른 모습으로 거듭나 예측단을 놀라게 만든다. 임한결 또한 데이트에서 지금껏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반전 매력을 발산해 예측단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두 번째 데이트 후 8인의 러브라인이 어떤 변화를 겪게 될지, 27일 수요일 밤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