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파격적 헤어스타일+블랙수트 남성미...두번째 싱글 '메이데이' 단체 티저
빅톤, 파격적 헤어스타일+블랙수트 남성미...두번째 싱글 '메이데이' 단체 티저
  • 승인 2020.05.26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톤(VICTON)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빅톤(VICTON)의 두 번째 싱글앨범 'Mayday'의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빅톤의 공식 SNS 및 팬카페에 빅톤의 두 번째 싱글앨범 'Mayday'(메이데이)의 새로운 단체 티저 'm'aider'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링과 블랙 수트 착장으로 짙은 남성미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흑백 사진으로 분위기를 더했다.

타이틀곡 'Mayday'는 퓨처사운드 기반의 얼터너티브 R&B 장르 댄스곡으로 '끅이 보이는 위험한 사랑의 굴레에서 구해달라'는 의미를 표현한 노래다. 두아 리파, 제드, 앤 마리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싱글앨범은 멤버 한승우가 참여해 미니 5집 수록곡 'New World'를 새롭게 재탄생시킨 'New World(new ver.)'를 'CD ONLY'로 수록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빅톤의 두 번째 싱글앨범 'Mayday'는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