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조정석 이어 전미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음원차트 1위 석권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조정석 이어 전미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음원차트 1위 석권
  • 승인 2020.05.2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미도 / 사진=
전미도 / 사진=스튜디오 마음C

 

배우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조정석에 이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22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11 두 번째 트랙인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발매 직후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극 중 의대 5인방 밴드 ‘99즈’의 음치 캐릭터로 등장하는 채송화(전미도 분)가 반전 가창력을 보여주는 곡으로,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전미도가 열창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2006년 신효범이 발매한 원곡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버전이다.

앞서 조정석의 ‘아로하’가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고 미도와 파라솔의 ‘밤이 깊었네’ 역시 상위권을 달리는 등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는 히트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다음 주 목요일 종영한다.

[뉴스인사이드 김태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