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3’ 본선 2라운드 탈락자 7명 대거 발생...유채훈-윤서준 탈락 누구?
‘팬텀싱어3’ 본선 2라운드 탈락자 7명 대거 발생...유채훈-윤서준 탈락 누구?
  • 승인 2020.05.22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훈/사진=JTBC '팬텀싱어3' 방송캡처
채훈/사진=JTBC '팬텀싱어3' 방송캡처
‘팬텀싱어3’ 에서 ‘2:2 듀엣 대결’의 탈락자가 발표된다.

22일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3’ 7회에서 2주간 치열하게 진행됐던 ‘2:2 듀엣 대결’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탈락자 발표식이 진행되어 출연자들은 눈물을 보였다. ‘2:2 듀엣 대결’은 패배한 팀 중 한 명은 반드시 탈락이라는 파격적인 룰로 진행, 무려 7명의 탈락자가 대거 발생해 충격을 자아냈다.
 
특히 지난주 예고에서 폭풍 오열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포착되어 이들의 탈락 여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주 계속될 ‘2:2 듀엣 대결’에서도 극강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다양한 듀엣 무대들이 펼쳐진다. ‘엄마에 대한 사랑’을 담은 가슴 뭉클한 감동의 무대부터 ‘1:1 라이벌 장르 미션’에서부터 시작된 불꽃 튀는 리벤지 전, 화제의 참가자들 맞대결까지 역대급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팬텀싱어3'는 금요일 ‘비드라마 프로그램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화제성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주 소리꾼 고영열과 뮤지컬 원석 황건하가 선보인 'Ti pathos'와 전설의 테너 유채훈과 유기농 테너 윤서준이 부른 'Starai con me'가 음원 사이트 순위권에 오르며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무대마다 숱한 화제를 낳았던 ‘본선 2라운드’ 탈락자의 정체는 22일 오후 9시에 방송될 JTBC ‘팬텀싱어3’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