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2' 서이숙 "송가인, 대학교 제자..임영웅, 친구 아들" 깜짝 인맥
'밥블레스유2' 서이숙 "송가인, 대학교 제자..임영웅, 친구 아들" 깜짝 인맥
  • 승인 2020.05.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밥블레스유2/사진=서이숙 인스타그램 캡쳐
밥블레스유2/사진=서이숙 인스타그램 캡쳐

 

21일 오후 방송된 Olive 예능 프로그램 '밥블레스유2'(이하 '밥블2')에서 배우 서이숙이 송가인, 임영웅과의 인맥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이숙은 인생언니로 등장, 국악을 시작한 계기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국악을 전공한 서이숙은 "원래 극단 미추를 통해 연기 데뷔를 했다. 마당놀이를 하면서 국악을 처음 배우게 됐다. 그 때부터 흥미를 느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장도연은 "송가인과 인연이 있지 않냐"고 말을 꺼냈다. 서이숙은 "대학교에서 국악과 교수로 지낼 때 제가 가인이에게 연기 수업을 했다"라며 송가인과 사제지간임을 밝혔다. 

이어 지인 토크를 하다 장도연이 임영웅을 언급했고, 서이숙은 "임영웅은 내 고향 친구의 아들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동안이라고 칭찬받기도. 

'미스트롯' 진(眞)과 '미스터트롯' 진(眞) 둘 다와의 인연이 있는 서이숙은 "제가 이런 사람이다. 트로트계에 진출하고 싶으면 날 먼저 만나야 한다"라고 뿌듯한 미소를 지으며 인맥 자랑을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서이숙은 깜짝 인맥 공개부터 반전 허당 매력, 카리스마 가득한 핵사이다 발언 등 다양한 모습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