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애중계’ 홍진영 당황시킨 남자 참가자 등장..“기억 안나요, 누나?"..어떤 인연이?
‘편애중계’ 홍진영 당황시킨 남자 참가자 등장..“기억 안나요, 누나?"..어떤 인연이?
  • 승인 2020.05.2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진영,박현빈/사진=MBC ‘편애중계’ 방송 캡처
홍진영,박현빈/사진=MBC ‘편애중계’ 방송 캡처

 

‘편애중계’에 천하의 홍진영을 당황하게 만든 참가자가 뜬다.

인생이라는 작은 링 위에서 도전하는 사람들을 찾아가 무조건 ‘내 편’을 들어주는 특별한 중계 MBC ‘편애중계’ 내일(22일) 방송에서는 트로트에 인생을 바친 20대 선수들 편애를 시작한다.

심사위원에는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꽉 잡고 있는 박현빈, 홍진영과 진성의 ‘보릿고개’를 만들어낸  명실상부 히트곡 작곡가 김도일이 나서는 가운데 이날 세 사람을 들썩이게 한 선수들이 대거 등장한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먼저 어느 남성 참가자는 과거 홍진영과 인연이 있다며 ”기억 안나요, 누나?“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투척해 그녀를 진땀 흘리게 한다.

그가 고백한 뜻밖의 악연(?)에 기억을 더듬은 홍진영은 토끼눈이 된 채 놀라움을 표해 과연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만난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을지 눈길이 쏠린다.

그 와중에 박현빈은 가슴 절절한 노래를 열창하는 한 참가자의 무대를 보던 도중 눈물을 글썽여 양 옆의 심사위원들은 물론 중계석을 웅성거리게 만든다.

이유를 묻는 홍진영의 질문에 슬픔이 아닌 ”기뻐서“라는 의외의 대답을 내놨다고 해 그동안 수많은 무대를 봐왔을 박현빈을 울컥하게 만든 실력자의 등장을 더욱 고대케 하는 상황.

또한 그동안 노래와 관련된 편애에서 백발백중의 우승을 거머쥐었던 서장훈이 앞날을 점친 참가자까지 등장한다.

예리한 눈빛으로 예선전을 지켜보던 그가 ”저 친구는 방송 후에 데려가겠다는 사람이 생길 것 같다“며 ”다듬으면 분명히 물건 될 것“이라고 극찬을 보낸 것.

이처럼 앞선 트로트 특집들 중 가장 농익은 나잇대의 선수들인 만큼 가창력, 기교, 무대 매너, 경험에서 오는 여유로움까지 괴물급 트로트 실력자들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심사위원, 중계석 그리고 시청자들의 만장일치 엄지 척을 부를 주인공은 누가 될지 열띤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가슴을 파고들 치명적인 트로트의 맛을 선물할 20대 트로트 가수왕 대전은 22일 오후 9시 50분 MBC ‘편애중계’에서 펼쳐진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