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백종원, 양세형 투입…'맛남의 광장' 선보였던 '갓김치 김밥', 쫄라김집 전수
'골목식당' 백종원, 양세형 투입…'맛남의 광장' 선보였던 '갓김치 김밥', 쫄라김집 전수
  • 승인 2020.05.21 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골목식당' 방송 캡처
/사진=SBS '골목식당' 방송 캡처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개그맨 양세형을 '골목식당'에 초대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수원 정자동 골목 쫄라김집을 위해 양세형을 섭외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양세형을 섭외했고, "많은 연예인하고 프로그램을 하지 않았냐. 그중에 식당을 바로 해도 된다고 하는 사람이 있는데 세형이는 톱이다"라며 칭찬했다.

백종원은 "김밥 중에 제일 히트 쳤던 게 여수 공항에서 했던 게 있다. 갓김치로"라며 '맛남의 광장'에서 선보였던 갓김치 김밥을 언급했다.

양세형은 "제가 요리사가 아니지 않냐. '이런 느낌은 어떨까' 하고 만들면 다듬어주신다. 갓김치 김밥도 말이 안 될 뻔한 건데 사장님이 말이 되게 만들어 주신 거다"라며 고마움을 전했고, 백종원은 "겸손하다"라며 다시 한 번 감탄했다.

이후 양세형은 쫄라김집 사장에게 갓김치 김밥 레시피를 전수하며 프로 못지않은 수준급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양세형은 쫄라김집 사장이 빨리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설명했고, 쫄라김집 사장은 양세형이 만든 갓김밤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