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이태원 아이돌 논란 자필 사과문.."안일한 행동 반성, 믿어준 팬에게 죄송"(전문)
차은우, 이태원 아이돌 논란 자필 사과문.."안일한 행동 반성, 믿어준 팬에게 죄송"(전문)
  • 승인 2020.05.1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아스트로 공식 트위터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이태원에 방문해 논란이 된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19일 오후 차은우는 아스트로 공식 SNS를 통해 "저의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 사과했다.

이어 "아직도 많은 의료진분들과 국민 분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가운데 '덕분에 챌린지'에도 참여했던 제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지 못하고, 안일하게 지인들과 이태원의 식당과 바에서 모임을 가진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 했다.

또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멤버들 회사 분들, 주변의 많은 분들께도 죄송합니다"라 재차 사과의 뜻을 전했다.

끝으로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했다.

이하 아스트로 차은우 자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차은우입니다.

먼저 저의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아직도 많은 의료진분들과 국민 분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가운데 '덕분에 챌린지'에도 참여했던 제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지 못하고, 안일하게 지인들과 이태원의 식당과 바에서 모임을 가진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주신 많은 분들과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멤버들, 회사분들, 주변의 많은 분들께도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사랑의 소중함 만큼 앞으로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분들께 심려와 걱정을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