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오늘(18일) 첫 단독 콘서트 '門OON' 티켓 오픈..리패키지 앨범 발매
마마무 문별, 오늘(18일) 첫 단독 콘서트 '門OON' 티켓 오픈..리패키지 앨범 발매
  • 승인 2020.05.1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마무 문별/사진=
마마무 문별/사진=RBW 제공

마마무 문별이 리패키지 앨범 '門OON : Repackage' 예약판매와 첫 단독 콘서트 '門OON' 티켓을 오픈한다.

문별은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솔로 2집 리패키지 앨범 '門OON : Repackage'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문별이 처음으로 서보이는 첫 리패키지 앨범인 만큼 팬들의 기대가 높다. 특히,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위해 키노키트로 앨범을 제작, 추후 미공개 사진 및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 등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총 12p의 포토 카드와 딱지(4종 중 1종 랜덤) 등 팬들에게 소장가치 높은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오후 2시에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단독 콘서트 '門OON' 티켓을 오픈한다.

'門OON'은 온택트(Ontact) 공연의 새로운 장을 여는 신개념 콘서트로 매개체인 '문(門)'을 통한 공간 변화를 드라마틱하게 그려낸다.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등 그녀만의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

문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퍼포먼스를 비롯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내면의 이야기를 꺼내 놓을 계획으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