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조정민·오윤아 메뉴 경쟁에 이민정→설운도까지 절친 깜짝 응원
'편스토랑' 조정민·오윤아 메뉴 경쟁에 이민정→설운도까지 절친 깜짝 응원
  • 승인 2020.05.16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민정, 설운도, 김수찬 등 스타들이 절친의 응원을 위해 깜짝 등장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캔 참치'를 주제로 한 편셰프들의 메뉴 개발이 이어졌다. 특히 트로트 프린세스 조정민이 메뉴 개발 첫 도전장을 낸 가운데, 절친을 응원하기 위해 반가운 스타들이 등장해 끈끈한 의리를 자랑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오윤아는 출연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촬영장에서 新메뉴 '참치강된장' 시식회를 열었다. 오윤아의 '참치강된장'은 캔참치와 튀긴 두부를 넣고 만든 강된장으로 물냉이를 곁들여 신선함을 더했다. 캔 참치로 집밥의 맛을 내며 지난 대결 우승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함께 출연 중인 선배, 동료 배우들은 모두 오윤아의 '참치강된장'을 극찬했다. 극중 엄마인 차화연은 오윤아의 요리실력에 놀라워했고 오대환, 임정은, 이초희 등도 맛있게 먹었다. 그중에서도 '집밥 이선생'이라는 별명을 가진 이민정의 지원사격이 눈길을 끌었다. 오윤아의 '참치강된장'을 맛본 이민정이 음식에 대한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는가 하면, 자신의 특별한 레시피 등도 공개한 것. 여기에 오윤아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까지 더하며 끈끈한 의리도 과시했다.

그런가 하면 첫 편셰프로 등장한 조정민을 위해 등장한 트로트 패밀리 설운도와 김수찬도 큰 웃음을 선사했다. 조정민은 전국 팬들이 보내준 건강하고 다양한 식재료로 케밥과 쌈밥, 두 종류의 참치 메뉴를 개발했다. 이어 조정민은 절친한 김수찬과 함께 자신의 멘토 설운도를 찾아갔다. 냉철한 맛 평가를 받기 위해서다.

설운도는 빵빵 터뜨리는 예능감을 자랑했다. 조정민을 스카우트한 일화를 공개하고, 메뉴 공개 전에는 "응박싱(언박싱)"이 중요하다며 갑자기 MC처럼 진행 멘트를 쏟아내 폭소를 자아낸 것. 또 조정민, 김수찬과 함께 사무실에서 즉석 트로트 합동 공연을 펼치며 '편스토랑'을 순식간에 흥의 도가니로 만들기도 했다. 반면 맛 표현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냉철했으며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편스토랑'은 메뉴 개발 과정을 통해 스타들의 꾸밈 없는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윤아와 조정민을 응원하기 위해 절친한 스타들이 깜짝 등장해 훈훈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먹방과 쿡방의 재미는 물론 관찰 예능의 재미까지 안겨주는 '편스토랑'의 다음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태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