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결별 후 심경글…"곧 마흔이지만 도전..18번째 자격증은 뭐가 될까"
조민아, 결별 후 심경글…"곧 마흔이지만 도전..18번째 자격증은 뭐가 될까"
  • 승인 2020.05.13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조민아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걸그룹 주얼리 출신의 조민아가 남자친구와 결별을 극복하며 심경을 전했다.

조민아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음을 크게 다쳤다고 해서, 건강하지 않다고 해서, 곧 마흔이라고 해서 도전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고 시작하는 글을 적었다.

조민아는 지난 10일 남자친구와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조민아의 주장에 따르면 두 사라은 전 남자친구의 거짓말로 신뢰가 깨졌고 경제적인 문제도 더해지면서 결별을 하게 됐다. 

조민아는 심경글에서 “잘나진 않은 덕에 잘하는 건 긍정의 힘으로 열정 넘치게 목표 이뤄내기. 찰나의 과정들에 집중하고 바르게 쌓아가며 목적지에 도착하기 각자의 자리에서 오늘이라는 감사한 시간을 살아내고 있는 우리. 한 번 뿐인 인생. 스스로의 능력에 한계를 두지 말고 원하는 만큼 멋지게 날아봅시다”라며 결별을 극복하고 일어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국가 기술 자격증’, ‘국가 전문 자격증’, ‘민간 자격증’을 포함한 18번째 자격증은 뭐가 될까”라며 로운 도전에 임할 것임을 알리기도 했다.

▲다음은 조민아 심경글 전문

마음을 크게 다쳤다고 해서 건강하지 않다고 해서 곧 마흔이라 해서 도전하지 않을 이유는 없죠.

잘나진 않은 덕에 잘하는 건 긍정의 힘으로 열정 넘치게 목표 이뤄내기 찰나의 과정들에 집중하고 바르게 쌓아가며 목적지에 도착하기. 각자의 자리에서 오늘이라는 감사한 시간을 살아내고 있는 우리.

한 번 뿐인 인생, 스스로의 능력에 한계를 두지 말고 원하는만큼 멋지게 날아봅시다!

국가 기술 자격증 / 국가 전문 자격증 / 민간 자격증을 포함한 제 18번째 자격증은 뭐가 될까요~?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