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멋쟁이’ 송민호-피오, 마지막 방송까지 티키타카...장도연과 기상천외 미션 예고
‘마포 멋쟁이’ 송민호-피오, 마지막 방송까지 티키타카...장도연과 기상천외 미션 예고
  • 승인 2020.05.08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민호 피오 장도연/사진=tvN ‘마포 멋쟁이’ 방송캡처
송민호 피오 장도연/사진=tvN ‘마포 멋쟁이’ 방송캡처

tvN ‘마포 멋쟁이’가 오늘(8일) 종영한다.

송민호-피오가 웃음 치트키 장도연과 함께 마지막까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도연으 등장부터 큰 웃음을 선사한다. “너네 짱이 누구니?”라며 나타난 장도연은 남다른 상황극 센스로 송민호와 피오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송민호,피오도 평소보다 상황극 열정을 불태우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송민호,피오의 패션 센스 또한 정점을 찍을 전망이다. 송민호가 장도연과 선보인 ‘은밀한 시그널’ 패션이 엄청난 감탄을 자아냈다는 제작진의 귀띔이다.

피오 또한 장도연과의 ‘몰래 시그널’ 패션으로 송민호가 긴장을 놓지 못하도록 만든다. 마지막까지 두 사람을 서로 견제하게 한 최종 미션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상천외한 미션과 절친 케미, 놀라운 패션 센스로 웃음과 화제성을 모두 잡았던 ‘마포 멋쟁이’가 11주간의 여정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마포 멋쟁이’는 옷장 공개편(285만뷰),  패친소 특집편(213만 뷰)을 포함 해 모든 클립의 유튜브 조회수가 평균 100만 뷰를 크게 상회하는 등 높은 온라인 화제성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tvN ‘마포 멋쟁이’는 8일 오후 10시 50분에 5분간 시청자를 찾아간다.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