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김설, 폭풍성장한 모습으로 '비스' 깜짝 등장…특급 애교까지 '만점'
'응팔' 김설, 폭풍성장한 모습으로 '비스' 깜짝 등장…특급 애교까지 '만점'
  • 승인 2020.05.05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역배우 김설/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아역배우 김설/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응답하라1988' 진주 역을 맡았던 아역배우 김설이 폭풍성장한 모습으로 '비스'에 등장했다.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어린이날 특집으로, 허경환, 도티, 김강훈, 나하은, 임도형, 김겸과 함께 트로트 신동 김수빈, 국악 신동 김태연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학 신동 김겸과 전교 도티가 수학 문제 대결을 펼쳤다. 이 때 두 사람의 대결에 앞서, 사회자로 배우 김설이 등장했다.

김설은 인기리에 방영된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1988'에서 고경표의 여동생 진주 역할로 출연해 깜찍한 모습을 보여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김설은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안녕하세요. 먹방 요정 진주, 김설입니다"라고 인사를 했다. 이어 그는 수학 신동 오빠에 대해 "오빠 수학을 좋아하긴 하는데 가끔 저한테 알려주면 머리가 아파요. (공부는) 친구들 중에서는 잘하는 편이에요"라고 말했다.

또 김설은 "오빠보다 잘 하는 것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에 애교라고 답하며 "설이는 귀여운 척 하는게 아니라 원래 귀여운 건데"라고 깜찍한 애교를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