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이승기 지목 '코로나19 덕분에 챌린지' 동참.."박보검·어반자카파 조현아 함께해요"
수지, 이승기 지목 '코로나19 덕분에 챌린지' 동참.."박보검·어반자카파 조현아 함께해요"
  • 승인 2020.05.04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수지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수지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승기 선배님의 지목으로 이렇게 뜻깊은 #덕분에챌린지 에 함께 할 수 있게 됐다"면서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에 동참했다.

사진 속 수지는 오른쪽 엄지 손가락 올린 채 손바닥으로 받치고 덕분에 챌린지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며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다.

수지는 "우리가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최전선에서 위기 극복에 힘써 주시는 의료진 여러분들의 희생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면서 "지금 이 순간에도 밤낮 없이 최선을 다해 애쓰고 계실 의료진분들께 다시 한 번 존경과 감사를 표하며, 의료진분들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수지는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다음 주자로 배우 박보검과 어반자카파 조현아를 지목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의료진들을 향해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드는 모습)을 올리고 응원 메시지와 함께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