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현만-위대한' 스파링, 유튜브 공개 "서로 남자답게 감정없이" 경기 후 '포옹'
'명현만-위대한' 스파링, 유튜브 공개 "서로 남자답게 감정없이" 경기 후 '포옹'
  • 승인 2020.05.0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현만-위대한/사진='다같이산다 김만수르TV김도윤' 영상 캡쳐
명현만-위대한/사진='다같이산다 김만수르TV김도윤' 영상 캡쳐

 

1일 MAX FC에 의해 갑작스럽게 취소됐던 전 야구선수 위대한과 격투기 선수 명현만의 스파링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유튜브 '다같이산다 김만수르TV김도윤'에는 위대한과 명현만의 스파링 영상이 올라왔다.

'서로 남자답게 감정 없이 스파링 영상 위대한 명현만 선수'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두 사람은 글러브를 착용한 채 스파링을 했다. 

치열한 15분의 공방을 벌인 두 사람은 스파링을 마치고 포옹으로 서로를 격려했다. 경기를 지켜보던 사람들은 두 사람에게 박수를 보냈고 위대한은 명현만에게 악수를 청했다.

앞서 두 사람의 스파링 경기는 MAX FC라는 공식 격투기 단체를 통해 이뤄질 예정이었지만 갑작스럽게 취소됐다. MAX FC는 지난달 24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상대방(위대한)의 납득 불가능한 선을 넘은 도발에 스파링 이벤트를 불허했다"고 밝혔다.

위대한은 SK와이번스에 입단했지만, 고교 시절 범죄 이력으로 스스로 퇴단했다. 이후 폭력조직 생활을 이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위대한과 경기를 가진 명현만은 입식격투기 MAX FC 헤비급 챔피언이다. 명현만은 앞서 "갑자기 연락이 와서 대수롭지 않게 웃어 넘기려 했는데 다시 생각해 보니 괘씸한 마음이 든다"고 대결 이유를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