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고재근, '어쩌다 가족' OST '안변합니다' 발매..전영록·이본 이은 명품 라인업
'미스터트롯' 고재근, '어쩌다 가족' OST '안변합니다' 발매..전영록·이본 이은 명품 라인업
  • 승인 2020.04.30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재근/사진=KG엔터테인먼트 제공
고재근/사진=KG컴퍼니 제공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고재근이 TV조선 드라마 '어쩌다 가족' OST에 참여한다.

최근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고재근이 TV조선 '어쩌다 가족'(연출 김창동/극본 김번, 성윤진)의 세 번째 OST '안변합니다'를 가창한다. '어쩌다 가족' OST는 전영록, 이본이 참여한 명품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고재근은 1999년 Y2K 메인보컬로 데뷔해 사랑 받은 후 지난 2001년 솔로 앨범 'Song and Poams In my Heart'를 발매하여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이어 '네버엔딩스토리' 라디오스타' '남한산성' 등 뮤지컬에 출연해 다재다능한 끼를 선보였고, 최근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반전 트로트 실력을 뽐내 TOP20까지 진출하며 인기를 모았다.

고재근이 참여한 '어쩌다 가족'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남남이 모여 어쩌다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웃음과 감동의 가족드라마다.

한편 고재근이 참여한 TV조선 '어쩌다 가족' 세 번째 OST '안 변합니다'는 5월 3일 일요일 정오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